뉴달팽이 밸런스 1세대 인증업체 “사벤져스” 잃은돈 복구 전문업체

안녕하십니까 뉴달팽이 밸런스 1세대 인증업체 “사벤져스”입니다.

밸런스 작업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?

모르시는 분들은 구글에서 “밸런스작업” 또는 사벤져스 검색 후 내용 숙지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바로 요즘 핫하다는 뉴달팽이 밸런스입니다.

그럼 달팽이는 달팽이고 뉴달팽이는 뭐냐 라고 물으실 수 있겠습니다.

예전 네임드에서 진행했던 달팽이는 총 구간이 3군데 였죠..네 // 임 // 드

보통 네팽이 임팽이 드팽이 이렇게 부르고 뭐 항간의 소문으로는 “보지도 말고 드팽이만 쭉가라”는 말도 있었습니다.

다 우스갯소리에 불과하지만요

현재 달팽이 게임은 뉴달팽이 총 1 2 3 4 마리로 4구간으로 변경된게 뉴달팽이입니다.

사실 네임드 게임중에서 조작이 안 되는 게임은 달팽이 뿐이었습니다.

그럼 같은 회사에서 나오는 게임인데

왜 사다리 다리다리는 조작=밸런스 작업이 되고 달팽이는 안 되냐고 반문하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.

네 답변드리겠습니다. 바로 차이는

구간 확률에 있습니다. 쉽게 말해 사다리나 다리다리는 50 vs 50 // 홀 or 짝 // 3줄 or 4줄 // 좌 or 우 //

이렇게 딱딱 나눠져 있어야 답을 한 쪽으로 몰아갈 수 있기 때문에 밸런스 작업이 가능했던 겁니다.

달팽이는 구간이 3군데라 어느 한쪽으로 몰아도 나머지 구간이 2군데라 일정한 답을 만들 수 가 없었던 것 입니다.

그럼 지금은 가능하다는 말이야? 왜 그렇게 되느냐!!!!

여기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. 바로 뉴달팽이는 사다리와 다리다리 처럼 답지를 만들기 위해

즉 밸런스 작업이 가능하도록 구간을 오히려 한구간 더 늘려 4군데 (1 2 3 4)=홀 짝 으로 만들어서 작업 가능해 진 것 입니다.

믿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. 그치만 달팽이를 평소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

제말에 충분히 이해하시고 동의하실 겁니다.

자 그럼 각설은 그만하고 본론으로 넘어가서 그럼 달팽이마저도 밸런스 되면 어떻게 해야 하냐??

간단합니다. 사벤져스 밸런스 작업으로 지금 것 잃으셨던 손해를 복구 하시면 됩니다.

토사장에게 복수할 기회와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.

더 자세히 궁금하신 점은 (카톡or텔레 SAVENGERS)로 문의 주세요

ps 참고 달팽이 안 타시는 분들은 문의 자제 바랍니다. 해드릴 수 있는게 없습니다.